손흥민 경기일정 토트넘vs아스널 생중계

반응형

토트넘 훗스퍼는 10월 1일 아스널과 22-23 시즌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를 앞두고 있습니다. 손흥민 경기일정과 생중계 경기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손흥민 경기일정

잉글랜드 프로축구 팀 토트넘과 아스널은 북런던 더비로 자존심을 걸고 라이벌전을 펼칩니다.

토트넘은 현재 4승2무로 승점 17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맨체스터 시티와 동률입니다. 그러나 현재 골득실에서는 리그 3위를 하고 있습니다. 아스널의 경우 6승 1패로 승점 18점이며 리그 1위입니다.

토트넘vs아스널

 

손흥민은 지난번 레스터 전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하고 컨디션 회복을 하여 이번 관전 포인트는 다득점을 할 수 있는가 일 것 같습니다.

손흥민 경기 생중계 보기

손흥민

손흥민은 며칠 전 한국 축구 대표팀에서 카메룬전 골을 넣고 승리로 이끌었으며 토트넘 훗스퍼로 복귀를 하여 토트넘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섭니다. 이번 토요일에 경기에서는 어떤 활약을 할지 기대가 됩니다.

 

이번 경기는 아스널의 지난 시즌 에이스인 에밀 스미스 로우 선수가 수술로 인한 결장으로 비상이 걸린 상태입니다.

손흥민- 출처:토트넘홈페이지

 손흥민 경기 생중계

토트넘 훗스퍼와 아스널의 경기일정은 2022년 10월 1일 토요일 저녁 8시 30분입니다. 경기는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리며 중계 채널은 스포티비 온과 스포티비 나우에서 독점 생중계를 진행합니다. 

손흥민 경기 생중계 바로가기

출처:토트넘SNS

토트넘과 아스날은 최근 여섯 차례의 맞대결에서 무승부 없이 모두 홈팀이 승리를 했습니다. 아스널은 토트넘을 상대로 홈 3연승을 노리고 있으며 토트넘은 약 4년 만에 아스널 원정에서 승리에 도전하게 됩니다. EPL 선두자리를 두고 경기가 치러지는 만큼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